타파스



Tapas


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식사 전에 간단히 먹는 소량의 음식을 통칭하는 말이에요. 보통 한두 입에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고, 종류는 아주 다양해요.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또르띠야를 바삭하게 구워내고 그 위에 파프리카, 매쉬드 빈, 신선한 채소 등을 올리고 사워크림을 얹어 만들어낸 타파스에요. 간단하게 전채요리로, 혹은 가벼운 사이드메뉴로 즐기기 좋은 타파스를 만들어보세요!






Ingredients

올리브오일 150ml, 또르띠야 랩 4개, 닭가슴살 200g, 삶은 검은콩 1.5컵, 코리안더씨 파우더 2T, 미니 파프리카 7개, 라임 1개, 칠리플레이크 2T, 소금, 후추, 아보카도 2개, 양파 2개, 토마토 1개, 상추 2포트, 사워크림 80g


Recipe

또르띠야를 한 입 크기로 잘라 팬에 노릇하게 구워내고 식혀 둔다. 닭가슴살은 구워서 한 입 크기로 찢어준다. 삶은 검은콩을 으깨 코리안더씨 파우더, 올리브오일을 넣고 섞어 둔다. 미니 파프리카를 잘게 썰고 라임즙, 라임제스트(라임 겉껍질), 칠리플레이크, 소금, 후추를 넣고 잘 섞어 둔다. 아보카도는 슬라이스하고 양파, 토마토, 상추는 잘게 썬다. 또르띠야 위에 으깬 검은콩, 닭가슴살, 아보카도, 상추, 토마토, 사워크림, 파프리카 순으로 올려주세요. 가니쉬로 바질잎이나 로즈마리를 얹으면 완성!







다음글 핑거 푸드 크래커 2016-12-09 17:35
이전글 미니 캐러멜 사과 2016-12-02 17:25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키위&아보카도 치킨 샐러드
수정과
로즈마리 스테이크
에그노그
크리스마스 까르보나라
핑거 푸드 크래커
타파스
미니 캐러멜 사과
콜리플라워 로스트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